사이버홍보실

홍보자료
21세기 신양금속이 앞장 서겠습니다.
H  |   사이버홍보실   |   홍보자료
제 13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 헌액기념식 수상(하장홍 회장님)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6-07-29   ㆍ조회수 : 2897
K-82.png
28
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13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 헌액식이 열렸습니다.
(왼쪽부터 정구용 명예의 전당 협의회 회장 겸 인지컨트롤스 회장, 권선주 기업은행장, 하장홍 회장님, 윤증현 명예의 전당 선정위원장 겸 전 기획재정부장관
.)


MER_0316.jpg

MER_0302.jpg

MER_0278.jpg

아래의 내용은 전자신문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IBK기업은행은 `13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 헌액자로 하장홍 신양금속공업 회장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업은행이 2004년부터 시작한 `기업인 명예의 전당`은 회사를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시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을 선정한다.

매년 명예의 전당 선정위원회가 국내외 경영성과와 기술력, 수출실적, 기업가정신, 사회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발한다. 이번 헌액자를 포함해 지금껏 33명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하장홍 신양금속공업 회장은 1976년 창립 이래 알루미늄 한 분야에 집중해 자동화 생산설비를 독자적으로 개발하는 등 알루미늄 압출 분야 기술과 품질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기업은행은 헌액자의 동판 부조를 서울 을지로 본점 1`명예의 전당 기념관`에 전시하고 각종 수수료 평생 면제 등 최고 VIP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당 회사에는 하장홍 회장의 흉상과 기념비를 세워 임직원과 국내외 바이어에게 헌액자의 기업가 정신을 알릴 계획이다.

김지혜 금융산업/금융IT 기자 jihye@etnews.com

Prev 이전글 신양금속배 골프대회 개최 
Next 다음글 신양금속 제40주년 기념 행사